기도해주신 덕분에 행복하고 은혜로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수 있어 참 감사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데 올해는 특히 더 많이 바쁘고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학기말 방과후부장에 1학년 부장일, 디모데 양육, 겨울 디모데 캠프 준비, 아들 입시 준비로 많이 바빠서 하루하루를 살아내는 게 버거워 입안이 헐었지만 바쁜 가운데도 매일 새벽마다 반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잘 준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에 컵케이크 재료(초코 머핀, 투명 컵, 생크림)을 주문해둔 제과점에서 찾아서 출근하고 1교시에 아이들이 준비해온 컵케이크 꾸밀 재료로 컵케이크 만들기를 즐겁게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캐롤을 부르거나 연주하거나 캐롤로 율동을 해서 발표하기로 했는데 부모님들께서 대부분 영상을 찍어 보내주시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해줘서 감사하다는 인사말들을 해주셨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씩 준비해서 교환하기로 했는데 잘못 아신 아버님께서 반 아이들 선물 모두를 챙겨주셔서 아이들이 더 풍성하게 선물을 받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크리마스 주인공이 예수님인데 산타와 선물과 데이트에 빠진 사람들로 외로워하시는 예수님 애니매이션을 보여주고 반에서 하는 매달 생일잔치에 생일인 자신을 빠뜨리고 모두 즐거워하면 어떨지 물어보며 크리스마스 주인공 예수님에 대해 예수님이 왜 이 땅에 오셨는지 우리 죄를 없애고 구원하시기 위해 오셨음을 말하고 성탄의 주인공 예수님에 대한 영상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모두 열심히 진지하게 듣고 매달 생일잔치 때 생일인 친구에게 생일축하카드를 쓰듯 예수님께 편지를 쓰자고 하자 아이들이 열심히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성을 다해 쓰고 꾸몄습니다. 우릴 구원하기 위해 오신 날이 크리스마스라고 그 소식을 전하기 위해 카드를 만들자고 쉽게 만드는 산타 카드 도안을 주었더니 크리스마스 주인공은 예수님인데 왜 산타 도안을 주냐고 아이들이 제게 따졌습니다.^^산타는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사람으로 유래된 거라 괜찮다고 크리스마스 주인공이 예수님인 것을 기억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해줬네요.^^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카드를 나눠주고 동학년과 학교쌤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와 선물을 아이들을 통해 드렸습니다. 아이들이 복음을 잘 듣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아이들에게 심겨진 복음의 씨앗이 앞으로 자라나길, 카드와 선물을 통해 전해진 복음이 선생님들께도 심겨지길 기도합니다.

예수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저희가 죽어야 되는데 대신 죽으셨네요.
예수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 생신을 축하드려요. 저희 대신 돌아가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저희가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이승현)
예수님 생신 축하해요. 고마워요. 또 보고 싶어요. 십자가에 죽지 마세요. 사랑해요.(최서율)
예수님 생일 축하해요. 예수님 감사해요. 예수님은 참 착해요. 예수님 건강하세요.(전휘겸)
예수님 우리 대신 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다은)
예수님 생일 축하드려요. 우리의 죄를 씻어주세요. 우리 땅에 와주셔서 감사해요.(송서윤)
예수님, 저희를 위해 오셔서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저희 죄 때문에 많이 힘드셨죠? 저희가 너무너무 죄송해요. 그리고 생일 축하드려요. 사랑해요.(오하람)
우리를 사랑하는 예수님, 유현이입니다. 예수님은 저희를 사랑하셔서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셔서 죄가 깔끔하게 하셨는데 저희는 다시 죄를 지었습니다. 죄송합니다.(정유현)
예수님, 생신 축하드려요! 이제부터는 성탄절 때 예수님 생각을 할께요. 이제 저 예수님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고 우리를 보고 계시면 이 편지를 전하고 싶어요. 예수님, 정말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제나경)
예수님, 생신 축하드려요. 저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힘내시고 하늘나라에서 지켜봐주세요.(김수빈)
예수님, 저희들 대신 힘든 일을 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나님,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해요.(정우진)
예수님, 저희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를 살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감사해요. 생일 축하해요.(김서준)
예수님, 12월 25일에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이지은)
예수님, 감사드려요. 우리를 지켜보고 계신다면 답을 해주세요. 생신 축하드립니다.(박준수)
예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고마우신데 뭐라고 할지 모르겠어요. 생신 축하드려요. 천국은 어떻게 가는지 지옥 알려주세요. 안녕히 계세요.(남율하)

양육일기’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bab99yds4P9a
From 홍주영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