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아웃리치 소식을 공유합니다.

기도후원자 카톡방에 매일 나누고 있는 일지 중 어제 일지입니다.

남은 한 주도 하나님께서 신실하게 인도해주시며 계획하고 있는 모임을 통해 복음과 비전이 잘 전해질 수 있길 기도부탁드립니다. 🙏  – 이선홍 –

1월 8일 주일 대만팀 일지

1. 일정

8:20~9:20 < 아침식사 및 준비 >
9:20~10:00 <아침 QT>
10:00~11:00 <준비 및 교회 이동>
11:00~14:00 <주일 예배⛪️>
14:00~15:00 <휴식 및 회복>
15:00~18:00 <인리치 타임>
18:00~20:00 <저녁 식사>
20:00~ <전체 아웃리치 나눔&리트릿>

2. 소식

* 채움의 시간, 주일 예배
오늘은 타이페이한국교회에서 주일 예배를 드렸습니다. 버스 배치 간격이 너무 길어서 30여 분을 걸어야 했지만, 맑은 날씨 속에서 오히려 감사할 수 있었습니다. 목사님께서 ‘그리스도인, 나부터 먼저 차별을 깨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베드로가 고넬료의 집에 찾아가 복음을 전했던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베드로의 이 걸음이(이방인의 집에 찾아가 복음을 전한 것) 그 당시 파격적인 일이었고, 이방인 선교의 시작이 되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가 오직 하나님 한 분을 경외함으로 나아가야 함과, 복음을 전하러 가지만 오히려 복음을 더 배우게 됨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점심으로 맛있는 한식도 대접해주시고, 팀원들이 영육 간의 풍성함 가운데 거할 수 있었습니다.

* 두 번째 인리치
대만팀 두 번째 인리치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양육’을 주제로 각자 받고 있는, 하고 있는 양육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양육의 은혜와 양육 안에서 겪는 어려움, 고민도 솔직하게 나눌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결국 양육 또한 주재권을 온전히 맡겨드릴 때 하나님께서 자라게 하심을 고백하게 되었습니다.

* 싱가폴 팀과 함께! 풍성한 리트릿
아웃리치 첫째 주를 마무리하며 싱가폴 팀과 함께 리트릿을 진행했습니다. 각 팀에 부어주신 일주일에 은혜와 삶의 이야기들을 풍성히 나누고 둘째 주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라마다 모인 팀원과 구체적인 상황은 다르지만, 성령님께서 동일한 은혜와 마음을 허락하시고 각 팀을 세워가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팀 기도제목

1 내일부터 다시 NTUE에서 복음 전도 사역을 시작합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혼을 만날 수 있길, 갈급함과 담대함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수요일에 있을 CEC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성령님께서 모든 과정을 선하게 인도해주시길, 공동체의 비전을 기쁘게 나눌 수 있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금요일에 대만 지체들과의 만남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신디, 메기, 아만다, 샌디) 만남의 방향을 두고 깨어서 기도하게 하시고, 복음과 비전 안에서 하나 될 수 있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팀이 더욱 하나되고 깊어질수록, 더욱 영적으로 깨어서 홀로 또 함께 하나님을 힘써 알아갈 수 있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1/8 싱가폴팀 🇸🇬

👉일정
9:00-16:00 주일 예배 및 현지 지체들과 교제
16:00-18:00 멜빈 팀 복귀 및 저녁 식사 준비
18:00-19:00 저녁 식사
20:00-22:30 전체 교제 및 리트릿
22:30-23:30 싱가폴 팀 교제 및 리트릿

👉소식
어제는 기존에 교제한 지체 중 크리스천 지체들의 교회에 방문해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웨이텅의 교회에서는 디모데라는 새로운 NIE 지체를 만나게 되었으며 퀸의 교회에서는 템 공동체를 교회 지체들에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조앤의 교회에서는 이후 멜빈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초대해서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리트릿

전체 교제를 통해서는 처음으로 현지에서 대만팀과 싱가폴팀의 상황을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서 서로의 은혜가 풍성해지고 기도를 통해 다음 사역과 공동체를 다지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기도제목

1. 지체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합니다. 더운 날씨 가운데 지치지 아니하고 최명수 팀장님의 눈 건강, 여러 지체들의 수면을 위해.
2. 화요일과 수요일에 진행되는 KCA 를 위해 기도합니다. 와야 할 영혼이 오게 하시고 복음과 공동체의 비전을 나누기에 부족함 없이 준비되고 사용하여 주소서!

댓글

Scroll to Top